재단활동

  • HOME
  • 홍보센터
  • 재단활동
제목 [그린 캠페인] 녹색지구 지키기 에코숍과 함께해요! 2010-04-15

 Green Earth With Eco Shop 녹색 지구 지키기 에코숍과 함께해요!

 에코숍 ’지구의 날’ 특별행사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친환경 완구제품!! 꼬마자동차 붕붕이!! 

예쁘지 않나요?
알록달록 동글동글, 이 깜찍한 자동차는 인도 남서부의 마을에서 만들어진 공정무역 제품입니다. 어떤 장난감보다 뛰어난 색감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꼬마자동차 붕붕이~ 붕붕이 판매수익금은 생산자에게 환원되어 착한 소비가 가능하답니다. 화학처리를 전혀 하지 않은 잘 건조된 나무를 사용하여 일일이 손으로 다듬기 때문에 마감이 부드러워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도 안전합니다. 게다가 천연 염료만을 사용하여 색을 내었다는 사실! 놀랍지 않으세요?

에코숍에 오시면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예쁜 친환경상품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친환경상품 전문매장 에코숍이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롯데백화점 본점(8층)과 잠실점(8층)에서 특별행사를 실시합니다.

4월 22일(금)부터 4월 25일(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오시면 세제가 필요 없는 삼베수세미, 소파 가죽을 재활용한 필통, 수공예 동전지갑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에코숍의 수익금은 세계 최빈국 라오스에 <생명의 우물> 건설에 사용됩니다.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온 세상에 초록 기운이 도는 이 싱그러운 봄에 지구의 날을 맞아 아이들에게는 피부에 닿아도 좋은 오가닉 티셔츠를, 연인에게는 커플 머그컵을, 어머니에게는 로맨틱한 스카프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지구의 날
사람과 자연 모두를 위한 ‘착한소비’
에코숍과 함께 실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