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활동

  • HOME
  • 홍보센터
  • 재단활동
제목 [그린 캠페인] FOR YOU '생명의 우물' 기금전달식! 2010-08-31

8월 26일 오전11시 환경재단에서는 전자업계 협력업체 리사이클링센터 6개 기업 ’씨앤텍 코리아, (주)나래알씨, MRC, (주)에이알씨, 호남권RC, 영창’의 사회공헌 모임 ’포유’의 ’생명의 우물’기금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포유 회원분들은 도움이 절실한 아시아의 빈곤 마을과 결연을 맺고 싶어 하던 중, 아시아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하여 기부자들의 후원으로 캄보디아, 라오스, 몽골에서 활발한 우물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는 저희 환경재단과 그 뜻을 함께 나누고자 ’생명의 우물‘ 기금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날 전달식에는 환경재단 최열 대표와 성규식 삼성전자 상무를 비롯 김성진 대표(씨앤텍 코리아), 김영선 대표((주)나래알씨), 유인성 대표(MRC), 곽동완 대표((주)에이알씨), 김현홍 대표(호남권 RC), 허성필 대표(영창)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자신보다 어려운 처지에 있는 사람들을 보면 지나칠 수 없었다고 말씀하셨던 기부DNA를 타고나신 포유 대표님들의 따뜻한 마음은 캄보디아에서도 최빈지역으로 꼽히는 ‘츠이띠을 마을’ 생명의 우물짓기에 사용 될 예정입니다.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캄보디아 우물후원과 관련 되어 좋은 말씀 해주신 삼성전자 상무님(맨 왼쪽)을 비롯한 포유 회원님)

또한 우물짓기을 통한 마을사람들의 건강증진 뿐만 아니라 마을 스스로가 주체적이고, 건강한 친환경 공동체를 형성하는데 필요한 식량, 생필품, 학용품 등 물질적인 지원도 약속해주심으로써 츠이띠을 마을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고 싶다는 뜻을 표하셨습니다.

생명의 우물 후원과 함께 한 마을의 지속가능한 발전까지 염두해 두신 사려 깊은 후원!
포유 회원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