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활동

  • HOME
  • 홍보센터
  • 재단활동
제목 [그린 캠페인] 크라운제과, 환경재단 만분클럽 가입! 2010-03-05

 크라운제과, 환경재단 만분클럽 가입!

-크라운제과와 함께하는 "STOP CO2  GO ACTION!"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지난 3월 4일 서울 프라자호텔 다이아몬드 홀에서 월터 웨마이어 강연에 앞서 크라운제과 만분클럽 약정식을 가졌습니다. 크라운제과는 만분클럽 가입과 동시에 지구가 행복해지는 환경재단 캠페인 "STOP CO2 GO ACTION!" 의 첫 번째 주자로 활동해주기로 해 더욱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구체적인 실천 방안으로 크라운제과는 제품 공정 과정에서 발생하는 에너지 절감을 통해 탄소배출 저감화를 실천하기로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크라운제과에서 만드는 탄소 저감화 한 제품 포장에는 "STOP CO2 GO ACTION!" 마크를 넣어 ‘지구의 CO2감축을 위해 노력하자’는 의미를 소비자들과 함께 할 것이라고 합니다.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만분의 일의 정성, 지속가능한 사회와 환경 경영을 추구하는 기업의 모임인 만분클럽. 103번째로 가입과 동시에 "STOP CO2 GO ACTION!"을 실천하기로 한 크라운제과는 매년 매출의 일정액을 환경기금으로 적립하고 환경재단과 함께 환경과 생명을 살리는 일에 동참해주기로 약속하였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이어 크라운제과 장완수 대표는 "크라운제과에는 3樂의 목표가 있습니다. 몸이 즐겁게, 마음이 즐겁게, 지구가 즐겁게 입니다. 그 이유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라고 환경재단과 함께하게 된 소감을 밝혔는데요. 이에 환경재단 최열 대표는 만분클럽에 가입한 장완수 대표께 녹고 있는 빙하에 서 외로워하는 북금 곰 넥타이를 증정하며 앞으로 크라운제과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본다고 밝혔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만분클럽은 기업이 지속가능하게 성장하려면 기업이 뿌리내리고 있는 지구가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상태로 유지되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3년 1월 시작으로 대기업, 중소기업, 대학교 등의 기관회원의 많은 참여가 이어지고 있으며 2010년 현재는 크라운제과를 포함한 103개의 회원사가 만분클럽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파란하늘, 맑은 물, 생명이 숨 쉬는 대지에 많은 기업과 학교 등에 이름을 달아주고 있는 환경재단 만분클럽. 환경재단은 앞으로도 만분클럽 회원사들과 함께 환경지킴이, 지구지킴이로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또한 환경재단과 함께 많은 기업이 참여해서 200번째, 300번째 만분클럽 회원사가 지구를 지키는 일에 동참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