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활동

  • HOME
  • 홍보센터
  • 재단활동
제목 [그린 캠페인] 지구 그리고 이하늬 2010-02-22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지구 그리고 이하늬’

기후변화센터 2주년 축하 영상 메시지 릴레이 2탄

기후변화센터 2주년 축하 영상 메시지 릴레이 두 번째 주자는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연예인 이하늬씨입니다. 이하늬씨는 환경재단과 인연이 깊은데요, 2007년 환경재단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기후변화 문제를 비롯한 다양한 환경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드라마 파스타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이하늬씨를 지난 2월 21일 일요일 삼성동에 위치한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만났습니다. 이 날 이하늬씨는 환경재단 홍보대사로서 환경문제의 심각성과 함께 기후변화센터 창립 2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셨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인의 공통 주제인 기후변화로부터 우리가 살고 있는 터전을 지키자’고 말하며 기후변화센터의 활발한 활동을 기원해 주신 이하늬씨. 그녀의 모습에서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따스한 마음을 다시 한 번 엿볼 수 있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축사 촬영 후 귀여운 지구 그림과 함께 진지하고 밝은 모습으로 사인을 남겨주신 이하늬씨의 모습이 기억에 남는데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진심을 담아 축하 메시지를 보내주신 이하늬씨께 감사드립니다.

이하늬씨에 이어 환경재단에서는 기후변화센터 창립 2주년을 축하하는 영상 메시지 릴레이를 계속 진행할 예정입니다. 영상 메시지 릴레이를 비롯하여 3월 2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있을 기후변화센터 2주년 기념식 및 심포지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