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활동

  • HOME
  • 홍보센터
  • 재단활동
제목 [그린 캠페인] 그린서포터즈가 외치는 "STOP CO₂GO ACTION!" 2010-02-19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린서포터즈가 외치는 "STOP CO₂GO ACTION!"

                                                                _ 기후변화센터 2주년 축하 영상 메시지 릴레이 1탄

기후변화센터는 창립 2주년을 맞아 기념식 및 특별 심포지엄을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합니다. 이 기념식을 축하해주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영상 메시지 보내주셨습니다. 그 첫 번째 주자는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정기 교육 프로그램인 그린스쿨에 참여하기 위해 모인 그린서포터즈 1기 학생들.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린서포터즈 1기는 전국 고등학교 환경연합동아리 ‘FOREST’ 학생들 중에서 15명이 뽑혀 활동하고 있습니다. 2월부터 6월까지 총 5개월 동안 그린스쿨 강연에 참여하고 토론 분위기를 유도하며 환경 활동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지난 2월 18일 그린서포터즈 학생들은 그린스쿨 1교시에 참여하기 전에 "STOP CO₂GO ACTION!" 이라는 기후변화센터 캠페인 슬로건에 맞춰 플랜카드를 들고 환경의 소중함을 외쳤습니다. 카메라 앞에서 조금은 쑥스럽지만 활짝 웃으며 촬영에 임해 준 그린서포터즈 학생들. "STOP CO₂ GO ACTION!"의 구호를 맞춰보며 열심히 촬영하는 그린서포터즈 친구들의 모습에서 환경을 사랑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크기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환경재단 기후변화센터에서는 그린서포터즈 1기 학생들을 시작으로 많은 사람들의 축하 영상 현장 소식을 생생하게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환경에 관심 있으신 분과 기후변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조직, 개인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